언론보도

공지사항 상세보기
이랜드재단 [파이낸셜 뉴스]뉴발란스 신고 달렸더니 스포츠 꿈나무 도왔다...이랜드재단, 기부 캠페인 성료 2023-09-27
첨부파일 09_1652_H.jpg

 

뉴발란스 신고 달렸더니 스포츠 꿈나무 도왔다...이랜드재단, 기부 캠페인 성료

 

지난 24일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공원 문화의 마당 일대에서 '런 포 유어 드림' 기부금 전달식이 열리고 있다. 이랜드 제공.

[파이낸셜뉴스] 이랜드재단이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와 함께 진행한 '런 포 유어 드림' 기부 캠페인이 성료했다.


26일 이랜드에 따르면 뉴발란스는 지난 24일 서울 여의도공원 문화의 마당 일대에서 '2023 런 유어 웨이 서울 10K 레이스' 마라톤 대회를 개최했다. 행사에는 이랜드재단도 함께 참여해 조성된 기부금과 스포츠용품 전달식을 진행했다.

전달식에는 뉴발란스 장준희 브랜드장, 이랜드재단 이재욱 본부장, 제주남녕고등학교 육상부 김세현 선수가 대표로 참석했다. 김세현 선수는 세계 육상 선수권 대회에서 메달 획득의 꿈을 위해 초등학생 시절부터 육상을 시작했다. 유년시절부터 육상선수가 되기 위해 부모님과 떨어져 지냈고, 국가대표 선수가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해 훈련에 임하고 있다.

이번 캠페인에는 김세현 선수와 같은 다문화 육상 꿈나무들의 꿈을 응원하기 위해 약 658명의 고객이 뉴발란스 '마이엔비(MyNB)' 앱에 누적된 고객 포인트를 기부했다.

약 2000만원 상당의 기부금이 조성됐고, 이랜드재단이 추가 기부금 300만원을 더해 다문화 육상 꿈나무들에게 스포츠용품과 장학금을 전달할 예정이다. 

 

[기사 더 자세히보기]